●前대통령 박근혜/사주풀이★용인철학관★용인작명소★海印導師●
이하 사주풀이는? 약 7년 전 경에 쓴 글을 당겨서 올린 추억의 글이다. 즉, 지지난 대선 전후 임진년 12월 某일 경에 풀어서 <불초 14회 동기회 자유게시판>에 올렸고, 글자 한 자 안 건드리고 그대로다. 이하 옮긴다. 그렇지만, 세월이 흐른 지금 현재 시점(2025.05.01) 지난 7년 전 경 중국 우한 코로나 발생시기인가? 불초 동기회 동기생인 카페 당시 개설자 김 모씨가 원인불명 이유로(까페 폐쇄 이유 不설명) 인하여 카페 자체가 삭제되어 기록이 없어졌다. 그렇지만, 해인도사의 개인기록물 관리처인 "황룡부주혈손" DAUM 카페 자유게시판에 당시 복사하여 올린 원문을 인용하여 그대로 존재함을 밝힌다.
1952.2.2.07:40生 坤命 박근혜 四柱풀이(出生時는 推定함)
實 花 苗 根
甲 壬 壬 壬
辰 寅 寅 辰
77 67 57 47 37 27 17 07
甲 乙 丙 丁 戊 己 庚 辛
午 未 申 酉 戌 亥 子 丑
總評: 위 四柱는 만약 출생 시가 신시였다면 故(고) 경찰청장 출신인 허준영씨의 四柱(1984년도 말경 경기 부천시 소재 당시 경찰종합학교 "순경 직무과정 기본교육" 당시에 처음 만난 허준영씨는 외무고시에 합격하여 경찰 경정 계급으로 전직 후, 경찰기본교육 과정을 순경반에서 함께 교육받을 피교육생 당시에 만나서 海印이 직접 허준영씨의 사주팔자를 감정해 주었고, 장차 경찰청장/치안총감으로 무난하게 승진할 것으로 예언하여 적중함. 단 여자와 남자는 대운의 적용이 정반대/양남음녀는 순행, 음남양녀는 역행으로 적용된다.)와 동일하다. 소위 현재 대선에 입후보한 박근혜씨의 생년월일이다. 그런데 이 사주는 양력으로 뽑았는데 실제 생일이 양력인지 음력인지는 정확하게 모른다. 또한 생시도 대격의 시로 추론했다. 다만 사주가 이렇게 구성될 경우를 가정해서 명리학문상의 추론과 풀이를 한다.
순수한 양팔통의 사주로 겉으로 보기와는 달리 성격이 남자를 능가한다. 인월의 원신 갑목이 천간에 투출하여 오왕수의 기운을 뽑아내니 순세이다. 갑목을 지지의 인중병화에 생화하니 귀함은 바로 바로 이곳에서 도출한다. 결국 희신은 인중병화요! 용신은 병화가 생하는 인중무토로 본다. 그래서 가진 재물이 재벌 부럽지 않다. 즉 한기를 제거하는 사무토로 추론한다. 그래서 비록 천간에 투출하지는 못했지만 권력이 양인계수와 합하여 대장군 격을 이룬다. 또한 수화기제의 형상을 이루어 완결을 뜻한다. 소위 <眞傷官格에 行逢印大運이니 그 榮華를 어찌 再論하리오!!!!!>
본명의 대운을 추론하여 설명하자면 이러하다. 초년 천간에 경신금이 제목하여 일국의 공주로 화려하게 인생을 살아간다. 일익 27세에 갑기합화토하여 수토 대격전이 벌어지니 일대 전쟁과 홍수가 터져서 일족의 큰 흉화를 당한다. 본명의 病(병)인 갑목이 祿(록)을 두는 1974년 갑인년에 모친상을 당했다. 기해대운 10년간의 흉운이 지나간다. 이러한 시기는 형제간의 재물로 인한 전생으로 심적인 사망에 이르는 괴로운 나날을 보낸다.
일익 37세부터 66세까지 일희일비하는 대운이 들어온다. 66세 전반기에 정임합화목하여 관에 대항하므로 명예가 추락한다. 67세 이후는 本命(본명)을 논할 수 없다. 임진년의 진토지공으로 권력을 얻고 계사년의 양인지공으로 龍(용)이 조화를 부리는 운세이다. 정유년까지 쌍호와 양룡이 龍虎相搏(용호상박)을 이루고 포효를 일으키면 천하의 대세를 타고 여인천하의 권력을 휘두르며 일인지하 만인지상이 된다. 다만 내심으로는 일인지상 만인지하의 삶을 산다는 마음을 줄곧 유지해야만 삼생의 대망&대업을 이룰 수 있을 것임이 필연적이다. 끝
위 사주를 논평하다.
海印導師. 合掌
음악 1. https://www.youtube.com/watch?v=h8V3bm8ioGM 향수 (鄕愁)????이동원 & 박인수, 자막수록 (HD With Lyrics)
#용인철학관, #용인작명소, #용인작명원, #평택철학관, #평택작명소, #평택신생아작명소, #안성철학관, #안성신생아작명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