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特定四柱&疾病&生死♥東⦁西洋人/差異點♥용인신생아작명소●
즉, 특정 인간의 타고난 사주팔자는 그의 전 생애에서 막대한 영향을 초래한다. 또한, 특정인의 사주팔자는 인위적인 각종 사고 발생이나 흉악한 질병은 특정 인간의 생사(生死)에 지대한 영향을 끼친다고 추론한다. 천하의 누구든지 종교나 그동안 철석같이 믿었던 기존 고정관념(固定觀念)에서 탈피하여서 개인적으로 타고난 또는 길러진 "나의 사주팔자"를 공정한 정의감을 가진 확실한 전문가에게 질의한 후, 그에 대한 적정한 감정 대가를 지불해서 정확한 해결방책과 답변을 구하면, 자신의 과거와 현재와 미래에 대한 각종 문제에 대한 핵심적인 해결책을 얻는 방법이라고 추론한다.
그 후에 자신에게 맞는 대운과 세운의 흐름과 흥망성쇠(興亡盛衰)의 도표를 인식한 후, 그에 알맞은 적정한 대비책을 마련하여 시의적절하게 대비하면, 과거와 현재와 미래의 모든 정신적이나 당면한 제(諸) 궁금증에서 탈출(脫出)하는 길이 열릴 가능성이 크다. 사실 이 세상의 모든 사물은 "인연(因緣)의 법칙(法則)"이란 눈에 보이지 아니한 인과응보(因果應報) 법칙의 적용을 결코 벗어날 수 없다. 만약 그대에게 천운(天運)이 닿는다면, 아마도 마음 편하게 좋은 생존 방법을 찾아서 마음을 비우고 최선을 다하여 실천하면 생명의 빛을 찾아서 주어진 또는 길러진 현존 생명의 행운을 최대한 길게 누릴 큰 가능성을 제시한다.
또한, 일반적으로 한국인은 신(神)을 믿고 안 믿는 것이 문제가 아니고, 자신이 스스로 타고난 사주팔자(四柱八字)에 따른 고유의 대운과 세운을 잘 모르면서 즉, 생존 철학의 기본 다시 말해 생사여일(生死如一)을 젊은 시절부터 잘 체득하지 못했기 때문에 생사 문제를 직면하면 그것이 바로 이 세상 끝이라고 추론한다. 기독교를 신앙하는 다수의 미국인은 좀 荒唐(황당)하지만, 종교적인 신앙의 힘을 빌려서 그 문제를 쉽게 해결한다. 즉, 신(神)이라는 매개체를 통하여 삶과 죽음의 문제를 간단하게 해결해버리고 만다.
다시 말해서, “기독교 신앙을 가진 미국인은 기본적으로 삶과 죽음은 神(신)이 결정한다고 믿는다. 그리고 각종 질병은 전적으로 의사에게 맡긴다. 자신은 마음과 몸을 어떻게 다룰 것인가에 집중할 뿐이다. 그래서 묵묵히 자신이 할 일을 한다. 항암 치료를 받으면서도 회사에 출근한다. 죽기 전날까지 일하는 예도 있다. 그렇게 암에 대해서 걱정하는 시간이 훨씬 줄어든다. 미국인 암(癌) 환자들은 항암 치료를 받으며 구역질하는 경우가 드물다. 이유는 심리적인 면이 크게 작용한다. 좌우지간, 선량한 인연이 닿은 천하 중생은 모두 단 한 번의 귀중한 삶을 최대한 길고 강건하게 유지하기를 발원(發願)하면서 이만 글을 줄인다. 끝
海印導師. 合掌
#용인작명소, #용인작명원, #용인신생아작명소, #용인신생아작명원, #강남대신생아작명소, #신갈신생아작명소, #수지신생아작명소, #판교신생아작명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