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주팔자 전환법♥인터넷작명♥인터넷개명♥인터넷재개명♥해인동양철학원●
과연 특정인의 사주팔자를 전환하여 바꿀 수 있는가? 이에 대한 간접적인 설명이다.
첫 번째 방법은 ⇒ 특정인이 고도의 수련으로 換骨奪胎(환골탈태)하여 어미의 뱃속에 들어갔다가 좋은 천기와 일시를 따로 정하여 새롭게 태어나는 불가능한 방법이다.
두 번째의 방법은 ⇒ 자신의 사주팔자상 나타난 흠결을 보충할 수 있는 배우자를 만나서 서로 일심동체로 사랑하는 것이다. 쉬울 것 같지만 지극하게 어려운 방법이다. 두 마음을 어떻게 한마음으로 변환시킬 수가 있겠는가? 역시 거의 불가능한 방법이다.
세 번째의 방법은 ⇒ 물상과 정신에 대한 五慾七情(오욕칠정) 등의 욕심을 다 놓아버리고 오로지 진정 修道人(수도인)의 자세로 제 세상을 바라보고 느끼고 접하고 오로지 이타적으로 봉사하면서 이 풍진 세상의 자연적인 흐름과 길흉에 상관없이 초연한 자세로 살아가는 방법이다.
네 번째의 방법은 ⇒ 본인의 타고난 밥그릇을 철저하고 확실하게 궁구하고 배움을 통하여 알고 난 후, 스스로 때와 시에 맞으며 분수에 맞는 생활인의 자세를 가지고 실천하면서 동시에 항상 정신 똑바로 차리고 天地神明(천지신명)님에게 本命을 吉凶禍福(길흉화복)을 전적으로 위탁하는 방법이다.
다섯 번째의 방법은 ⇒ 광속의 비행기를 타고 계속 시간의 영향권에서 이탈하여 현재를 취하는 방법이다. 그러나 이것도 물상의 세계에서는 광속을 능가하는 비행체가 없고, 인간의 신체를 가지고 중력의 한계를 무난하게 통과하기 어려운 제약요건이 많아 불가능한 방법이다.
결론적으로 특별한 방법이 없다. 다만 옛 현인 소크라테스의 <너 자신을 알라>는 명제를 話頭(화두)로 삼고 노력하면 장차 어떤 희망이 보이지 않을까 조심스럽게 관망하면서 냉정하게 기록한다. 끝.
海印導師. 合掌.
#용인철학원, #용인철학관, #동백철학관, #동백철학원, #기흥철학원, #기흥철학관, #신갈철학원, #신갈철학관, #처인구철학관, #처인구철학원, #구성철학관, #구성철학원.
그런데 海印導師가 이 映像을 紹介하는 상당한 理由는 이렇다.
卽, 當 筆者의 根本的인 思考가 健全하고 公平妥當한 判斷이 들었기 때문이다.
그의 發言 核心 발언은 이렇다.
卽, “宇宙에는 永劫의 時間 동안 存在해온 수많은 外界 知的 存在들과 그들이 있다는 것이 合理的인 생각입니다.”
+-+-+-+-
다시 말해, 기능의학적인 치료로 COVID-19 치료를 전환하는 획기적인 대책이 정치적인 방역보다도 더욱 중요한 점이 냉정한 사실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