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인동양철학원
홈 > 고객센터 > 자료실
자료실

●至誠感天事例★용인개명★용인작명★용인궁합★해인도사●

海印導師 3 85 10.26 11:06

 

기억하건대, 약 육년 전 경이었다. 자그마한 체구의 貴人(귀인) 형상의 노처녀가 방문하였다. 그의 대운풀이 사주를 감정의뢰 받아들여서 잘 풀어주었다. 당일 귀가 전 그녀가 질문을 했다. “원장님! 현재까지 열심히 살아왔는데 좀 더 나은 직업과 환경으로 개선되지 않습니다. 무슨 방법이 없겠습니까?”라고 질문했다.


그래서 내가 말했다. 흔히 말해서 “지성이면, 감천이다.”라는 말씀이 전해옵니다. 현재까지 대운과 세운의 작용으로 고객님께서 “정법과 팔정도”로 살아오면서 노력한 결과가 세운에 반영되어 제가 추측하기로 금년 기해년부터 획기적으로 환경이 변하면서 원하는 환경으로 변화할 기세가 추측되니까, 끝까지 꿈과 희망을 잃지 말고 차분하게 노력하면서 오늘과 내일을 살아가시면 종내는 소원성취하실 수 있을 것이라고 말씀드렸다.


솔직하게 말해서, 딱 부러지게 운명을 개선할 방법이라고 제시할 수 있다면, 아마도 일확천금을 노릴 수도 있지만 “조화와 균형”의 거대한 법칙 아래 돌아가고 있는 현생은 그리 쉽사리 모든 것을 오로지 주관하는 특정 인간의 의지로서 잘 조절되지 않습니다. 시간과 때를 기다려서 좀 더 멀리 내다보면서 준비한다면 과히 소원성취하실 방법이 없지는 않겠지요. 가령 운명감정학문의 한가지인 좋은 이름으로 개명도 있으니까, 한번쯤 시도해보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입니다.


그랬더니 자신의 이름에 대한 감정과 함께 이름이 불리하면 개명해줄 것을 의뢰하였다. 그래서 성명감정 후, 그녀의 사주에게 꼭 필요한 요소인 肉親(육친)에 해당하는 문자(明確하고 合理的인 根據없는 姓名不用文字에 該當)를 골라서 위 사실에 대한 설명과 함께 欣快(흔쾌)히 개명해주었다. 그러면서 그녀에게 분명하게 인생의 향방이 개선될 것이라는 기대를 가졌다. 왜냐하면 2019년부터 약 이 강산 정도 무조건 신분상승과 함께 그녀의 운로가 명랑해질 것을 내다보았기 때문이다.


그 후 어느 날 그녀는 친한 친구의 소개로 중소기업체의 간부로 근무 중인 현재 남편을 만나서 결혼하였다. 이어서 노산이지만 남자 아이를 출산한다고 배우자인 남편과 함께 본원을 방문하여서 장차 출생할 아이에게 좋고 대길한 출생시간을 정해줄 것을 의뢰하였다. 그래서 重嚴(중엄)한 "調和(조화)와 均衡(균형)"의 천기법칙을 함부로 어길 수 없다고 말씀드리면서 “혹시 집안이나 개인적으로 믿는 종교가 있으면 당해 종교의 기도처에 방문해서 지성으로 기도할 것을 권유하였다. 그러면서 출산 관련 의사에게 의학적인 조언을 받아서 아이를 출산할 것을 권면했다.


그 후 일정 기간이 지난 후 그녀에게 출생한 남자 아이의 “신생아 찬명” 의뢰가 들어왔다. 과연, 부모에게 효도를 하고 사회적으로 크게 기여할 수 있는 사주팔자를 가진 남아를 출산하였다. 물론, 탄생한 아이에게 걸맞는 대길한 “신생아 찬명서”와 개인 특질과 대운을 잘 풀어서 축하의 인사말과 함께 잘 전했다. 해인도사의 “정법과 팔정도”에 따른 조언이 잘 통했다고 추론한다.


위 사례에서 보듯이 특정 인간은 추호의 사회적이나 개인적인 공덕도 쌓지 않고 얄팍하게 오로지 대길한 사주팔자만을 골라서 관련 의뢰자에게 거액의 금전을 지불하고 인위적인 출생시간을 고르지 말고, 항상 “正法(정법)과 八正道(팔정도)”에 따른 처세를 하면서, 지속적으로 자신의 인생에 대한 향찰과 함께 꿈과 희망을 지속적으로 추구해나가면서 선량한 인연이 닿는 조언자의 지도를 받으면 천지신명님의 가호가 깃들 수 있다는 사실을 알 수가 있다고 추론한다.


진실로 인간의 吉凶禍福(길흉화복)과 특정 인간의지와의 상관관계를 명확하게 말해줄 수는 없을지라도, 최소한 신분상승과 환경을 합리적이고 정상적인 방법으로 개선하고자 끊임없이 發願(발원)하는 선량한 중생은 時運(시운)의 도래와 함께 반드시 소원 성취할 수 있다는 사실을 알린다. 물론, 개인적인 특질과 성향에 따라서 제 아무리 좋은 길과 생존방법을 안내할지라도 선량한 인연이 닿지 않는 일부 천하의 중생은 결코 명랑하고 좋은 조언을 받아들이지 않고 제고집대로만 인생을 살아가는 사실을 현재도 목격하고 있다. 그래서 흔히 말하기를, “인생은 거의 모두 제복대로 생존한다”라고 전해온다. 끝


海印導師. 合掌


cce30c8a24eca69107df78bb71f86604_1729908261_085.jpg
cce30c8a24eca69107df78bb71f86604_1729908270_4214.jpg
cce30c8a24eca69107df78bb71f86604_1729908328_5883.jpg
 

, , , , , , ,

Comments

海印導師 10.27 03:34
https://www.youtube.com/watch?v=C5-6j3ZvJGs  이스라엘의 저강도 보복 속에 숨겨진 무시무시한 진짜 노림수는? (박종훈의 지식한방)
海印導師 10.28 10:42
https://www.youtube.com/watch?v=DG06DWkERwo  몰몬교리 설파("조셉 스미스" 후계자 "브리검 영") 한국에도 약 7만명의 교인확보.
海印導師 11.02 16:08
https://www.youtube.com/watch?v=8x26HXHCr1I 불면증을 완화시키는 음식 ===>호두와 두부